-
“헬기 타고 스케줄 소화”… 엔딩 무대 뺏기자 퇴근 선언한 男가수는?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30년 전 여름을 강타한 인기곡들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밤 8시 30분 방송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75회는 ‘30년 전 여름으로! 95톱텐 힛-트쏭’을 주제로, 1995년 여름에 사랑받은 노래들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노이즈의 ‘상상 속의 너(1995)’가 공개됐다.
이 곡은 1995년 여름을 장...
-
BTS 뷔, 박보검에 전한 뭉클 영상편지…美서 컴백 스포까지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미국에서 절친 박보검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며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 마지막 회에서는 약 5개월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며, 박보검에게 보내온 지인들의 영상 메시지가 공개됐다. 그중에는 뷔의 깜짝 영상편지도 포함돼 있었다.
이날 박보검은 “오...
-
이시영, 임신 7개월에 200km 바이크 질주…美서 전한 이색 태교
배우 이시영이 미국에서 오토바이 장거리 투어를 즐긴 근황을 전했다.
이시영은 지난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저 드디어 200㎞ 롱아일랜드 투어했다”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할리데이비슨 바이크를 타고 롱아일랜드일대를 달리며 환하게 웃었고, 바이크 옆에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도 담겼다.
그는...
-
“믿었던 식구의 배신”…안선영, 눈물 고백 “직원이 수억 횡령, 눈치 못 챘다”
방송인 안선영이 오랜 시간 믿고 함께 일해온 직원에게 큰 배신을 당한 사실을 털어놨다.
안선영은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게 바로 안선영’을 통해 ‘멈춰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안선영은 최근 불거진 ‘캐나다 이민설’에 대한 해명과 함께 개인적인 고충을 담담히 고백했다.
이날 안선영은 “저는 이민 가는 게 아니...
-
성시경도 임영웅 앓이…“잘나가는 후배에 이러지 않으려고 했는데”
가수 성시경이 후배 임영웅에게 조심스럽게 러브콜을 보냈다. 쿨한 듯 말을 아꼈지만 표정과 말투에는 은근한 기대가 묻어났고, 갈팡질팡하는 그의 미련 가득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2일 유튜브 채널 ‘성시경’에는 ‘성시경의 먹을텐데 l 서교동 국일순대국’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있다. 지난달 30일 처음 공개된 이 영상은 현재 약 25만 ...
-
골프장에서 사라진 아내…금전 노리고 납치·살해한 '캐디 커플'
지난 1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4’에서는 진해경찰서 수사과장 임일규 경정과 과학수사대(KCSI) 윤외출 전 경무관, 김진수 경감이 출연해 직접 해결한 수사 일지를 펼쳤다.
이날 소개된 사건은 골프연습장 방문 후 아내와 연락이 끊겼다는 남편의 신고로 시작됐다.
목격자는 골프장 인근에서 비명을 들었고, 이후 올라온 차에 열린 뒷문 밖...
-
박나래, 23년 된 훈남 절친 공개…“잘생겨서 내가 먼저 다가갔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23년째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남사친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제주도로 향해 오랜 친구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는 커다란 캐리어 두 개를 끌고 공항에 등장했고, 도착한 공항에서는 한 남성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바로 고등학교 시절부터 인연을 ...
-
샤이니 키 “말투 싸가지 없다더라”…술집서 40분간 들은 ‘충격’ 뒷담화
그룹 샤이니 키가 술집에서 자신을 향한 험담을 직접 들은 경험을 털어놨다.
키는 지난 1일 방송된 ENA 토크 예능 프로그램 ‘살롱드돌: 너 참 말 많다’ 프리퀄 2회에 출연해 소녀시대 효연, 비투비 이창섭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키는 잊을 수 없는 기억 하나를 떠올렸다.
그는 “나 옛날에 룸 술집 갔는데 옆방에서 내 욕하는...
-
‘악마가 이사왔다’ 개봉 앞두고 각본집 출간…박정민이 만든다
13일 개봉을 앞둔 임윤아·안보현 주연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의 각본집이 출판사 무제에서 출간된다.
1일 CJ ENM에 따르면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이날부터 ‘악마가 이사왔다’ 각본집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배우 박정민의 출판사 ‘무제’가 펴내는 이번 각본집은 영화 개봉 일주일 전인 6일 정식 발간되며, 이날부터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아이랑 길 가다 주저앉았다”…이지현, 두 번의 이혼 후 겪은 참담한 순간
이혼이라는 아픔을 두 번 겪은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힘들었던 시간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공황장애로 횡단보도 하나조차 혼자 건너지 못했던 그는 이제 두 자녀를 홀로 키우며 미용 자격증까지 취득,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다. “그런 시간들을 지나왔기에 지금이 있다”는 그의 고백에 지난 고통과 현재의 행복이 묻어났다.
1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
“임영웅이 나 부러워했다”...박서진, 전화 연결 요구에 ‘당황’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임영웅과의 친분을 언급했다.
지난 31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 277회가 방영됐다. 공개된 회차에서는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데뷔 이래 첫 단독 토크쇼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박서진은 “내가 성공한 건 KBS 덕이 크다”고 밝혔다. 그는 17살에는 다...
-
'마약 투약' 박유천, 은퇴 번복하더니…日서 음원 발표·컴백 예고
가수 박유천이 일본에서 음원 발표를 예고하며 활동 재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박유천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MOON babe!!! 내일 밤 당신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MOON babe!!! 明日から 夜しくお願いします)"라고 일본어로 쓴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은 박유천의 신보 "Moon" 앨범 커버로 보여지며,...
-
'싱글맘' 이시영, 이번엔 200km '라이딩 태교'로 눈길
배우 이시영이 연일 미국에서의 활기찬 근황을 전해 화제다.
1일 이시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저 드디어!!! 200km 롱아일랜드 투어했어요!! 장거리 투어 처음이라 긴장도 하고 비까지 와서 청바지까지 홀딱 다 젖었을 때 중단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끝까지 하길 너무 잘한 거 있죠. 날씨 좋아져서 산 넘고 물 건너 바다 건너 200km 투어 완료했어...
-
"날 '망고오빠'라 불러라"… 60대 男 대학 졸업 후 '고교 재입학'
경남 지역의 한 고등학교에 입학한 60대 남성이 학생들과 갈등을 빚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30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대학을 졸업한 A 씨는 지난 3월 경남의 한 고등학교에 1학년으로 입학했다.
경남도교육청은 초·중등교육법상 고등학교 입학 자격은 ‘중학교 졸업 또는 그에 준하는 학력을 가진 자’로 중학교 졸업자나 검정고시 합격자는 누...
-
신기루, ‘식대 2억’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참석 “역대급으로 먹어”
코미디언 신기루가 김준호와 김지민 부부의 결혼식 참석 후일담을 전했다.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뭐든하기루’에는 ‘투명한 송추계곡에서 투메뉴 즐겼기루(감자전, 닭볶음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코미디언 신기루가 계곡을 찾아 낮술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신기루는 김준호와 김지민 결혼식 참석 후기를 털어놨다. 그는 “아...
-
'현실판' 이익준, 원주에 있었네… 외모도 마음씨도 '도플갱어'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의 출연 배우 조정석, 그가 연기한 '이익준'의 캐릭터와 닮은 교수가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궜다.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신생아중환자실(NICU) 유영명 교수가 그 주인공이다.
지난달 원주 연세의료원은 유튜브 계정에 '대학병원 신생아중환자실 교수의 하루'라는 영상을 업로드했는데, 영상 속 유 교수의 모습이 드라마 '슬의생...
-
문가영, '느좋의 정석'이라 불리는 이유? "서초동 스타일링" 화제
배우 문가영 특유의 ‘느좋(느낌 좋은)’ 감성이 담긴 ‘서초동 스타일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느좋’은 최근 자주 등장하는 신조어로, ‘좋은 느낌을 받은 대상’에게 사용하는 수식어가 되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자주 사용되고 있다. 문가영에게 이런 수식어가 붙은 까닭은 매 회차 문가영이 보여주는 ‘서초동 스타일링’이 시청자들의 마음...
-
‘로맨스 원툴’ 아닌데요?…안락사·총기사고 등 뜨거운 감자 다룬 K드라마
최근 사회적으로 민감한 이슈를 주제로 한 드라마가 연이어 시청자들을 만나며 방송가의 눈길이 쏠린다.
MBC는 1일 새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을 선보인다. 작품은 치료가 불가능한 환자들의 마지막을 돕는 의사와 이들을 추적하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다. 배우 이보영이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조력 사망을 돕는 응급의학과 의사 우소정 역을 맡았고, 시한부 ...